크러쉬(Crush)의 반려견 두유를 아시나요?

 

(사진출처 -  크러쉬 인스타)

 

제가 몇 안되는 좋아하는 남자가수중 한명인 크러쉬!

 

음원깡패답게 노래가 너무 좋더라구요

 

크러쉬 잊어버리지마, 크러쉬 beautiful , oasis 는 요즘에도

 

자주듣는 노래로 손꼽을정도로 말이죠!

 

 

오늘 포스팅 하고자 할 내용은 크러쉬의 반려견(강아지)인 두유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하는데요!

 

두유의 종류(종)은 스피츠라고 하네요

 

나이는 3살이고 수컷이라고 합니다

 

 

크러쉬는 종종 인스타에 두유 사진을 올리는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두유가 얼마나 사랑받고 자라는지 알 수 있을 정도네요ㅎㅎ

 

유튜브에서 크러쉬 직캠영상같은 곳에서도

 

종종 두유가 출현합니다 ㅎㅎ 공연행사장에도 자주 데리고 다닌다고해요

 

 

올해 크러쉬 생일날 영상인데요

 

두유가 등장합니다ㅎㅎㅎ 정말귀여워요

 

크러쉬 - outside (feat. beenzino) 뮤비에서도 두유가 등장합니다

 

크러쉬가 두유를 자신의 뮤즈라고 표현하는데 정말 그런가봐요ㅎㅎ

 

 

두유 티셔츠까지 입고다닙니다ㅋㅋㅋ

 

옷에다가 두유 로고? 사진을 인쇄한 옷인데

 

크러쉬가 얼마나 두유를 사랑하는지 알 수 있는 모습이 아닐까 싶습니다

 

 

두유는 EBS 세상의 나쁜개는 없다에 출현해서 더욱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두유가 생긴거와 다르게 사람들을 물고 짖고해서 출현하게되었는데

 

크러쉬를 지키기위해 그랬다나?ㅋㅋㅋ 재밌어요

 

회차가 지날수록 온순해지는 모습이 정말 강아지 교육의 중요성을

 

새삼 느끼게 해주더라구요

 

 

세상의 나쁜개는 없다 두유 영상입니다

 

1편 2편 3편있는데 금새 다보시게될겁니다

 

저도 그랬거든요ㅋㅋㅋ

 

food-graphy.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