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스타 J-Fla 나이와 국적 그리고 본명

 

 

요즘 유튜버 스타로 급부상한 제이플라(J-Fla)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하는데요

 

제이플라의 나이,국적,본명에대해

 

 

 

1.나이1987년 6월 10일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2017기준)

 

2.국적대한민국 국적입니다 (저도 처음에 혼혈인가했습니다)

 

3.본명 : 김정화

 

 

Ed Sheeran의 Shape of you 커버곡을 부르면서

 

유튜버스타로  급부상했는데요

 

저도 이노래를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듣고

 

원곡에 버금가게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얼마뒤 뉴스에 나오더니 엄청나게 퍼져나가더라구요

 

 

제이플라님 유튜브 홈페이지 사진입니다

 

현재 구독자수가 335만을 넘어섰네요

 

 

 

 

제이플라 인스타그램 사진이구요

 

자신이 가장 예쁜 각도를 잘 알고 있는듯 합니다

 

요즘은 뭔가 차도녀느낌이 가득하지만 유튜브에

 

예전영상들 보면 친근함이 느껴집니다ㅋㅋ

 

 

Carly Rae Jepsen의 Call me maybe를 커버곡으로 부르신건데요

 

2012년도 영상인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인데

 

목소리가 이노래에 굉장히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안무도 상당히 귀엽습니다

 

 

제이플라는 지금은 유튜브 커버가수로 유명해졌지만

 

원래는 우리나라에서 음원도 냈었습니다

 

 

 

 

너에게 닿기를 이라는 곡으로 음원을 냈지만

 

당시에는 크게 반응이 좋지는 않았나봅니다

 

 

 

제이플라는 최근에 쇼핑몰도 만들었는데요

 

J Fla 를 로고 형식만들어 옷이나 머그컵 모자 가방등에

 

새겨서 판매를 하더라구요

 

전세계를 대상으로 하는거라 그런지 홈페이지에

 

영어가 기본으로 되어있고 각 나라 언어로 번역도 가능하게 해놨더라구요

 

오래 동안 음악을 해오신거 같은데

 

뒤늦게 뜬 만큼 앞으로 오랫동안

 

좋은음악 좋은모습으로 계속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food-graphy.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