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트로피카나광고)

 

 

요즘 아주 핫한 광고중에 하나인

 

트로피카나 광고!

 

유튜브나 티비 인터넷 등등에서 아주 쉽게 볼 수 있는

 

트로피카나 광고인데요

 

티비 보시다보면 트로피카나 트로피카나 거리면서

 

춤추는 소녀를 한번쯤은 본적이 있으실텐데요

 

 

 

(출처 트로피카나광고)

 

사과 톡톡톡~ 트로피카나 사과 톡톡톡~ 트로피카나

 

저도 하도 많이들어서 저 사진만봐도 저절로 음이 떠오르네요ㅋㅋ

 

트로피카나 광고모델인 사진속에 인물은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입니다

 

주이 나이는 99년생이네요... 19살...

 

주이 본명은 김주원이라고 합니다!

 

 

 

(붐바야는 거의 원곡춤인줄ㅋㅋㅋ)

 

트로피카나 광고 찍기전부터

 

춤에 흥이있는거로 유명했었는데요

 

열심히 하는모습이 보기좋네요!

 

 

 

 

 

트로피카나 포도버젼

 

 

 

 

트로피카나 사과버젼 (대표)

 

 

 

CU나 GS편의점가서 음료수살때

 

스파클링보이면 주이가 생각날듯 하네요ㅋㅋ

 

사과 톡톡톡~ 트로피카나~

 

 

 

즐겁게 보셨다면 ♡ 부탁드립니다!

↓↓

food-graphy.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