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팔로우 늘리는 인기글 쓰는법 꿀팁!


페이스북과 더불어 가장 SNS를 맡고있는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페이스북과 다르게 인스타그램을 보면


사람들이 뭔가 사진을 올리는 방법이 독특하다는걸 알 수 있는데요


그들만의 감성(갬성)이랄까...ㅋㅋㅋ 그런게 뭔가 있습니다!



(출처는 모르겠습니다 커뮤니티에 돌아다니는 글 발췌....)


너무 유익해보여서 올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웃기긴 한데요


사진을 올릴때 있는 그대로 올리는 것 보단


뭔가 추론하게 하는? 생각하게 하는 그런 류의 사진을 선호 하는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느정도의 레이아웃이 잡혀있으면 더욱 좋구요!



food-graphy.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