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BK 지디카드 발급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날자로 빅뱅의 지디 지드래곤이 입대를했죠...


현역으로 빡센 백골부대 갔으니 고생좀 하겠네요


(근데 아마 조교라고 해도 지디정도면 빡세게굴리기 힘들지않을까 싶네요ㅋㅋ)



오늘은 지디 카드에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하는데요


IBK 기업은행과 함께하는 체크카드인데 지디가 직접 디자인한 카드라고 하네요


뭔가 예술적인 느낌적인 느낌의 카드입니다


10만명 한정으로 출시된다고하니 발급하실분은 얼른 서두르시길~


저는 원래 기업은행을 몇년째 써오던 터라 그냥 민무늬 체크카드 쓰고있었는데


이번에 지디카드 발급신청했습니다! 


(기업은행 쓰시는분은 돈드는거 아니니까 웬만하면 신청해도 될듯!)



기업은행 홈페이지나 어플들어가시면 저렇게 딱 틔게 


GD X IBK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라고 보일텐데요!


그거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어플을 통해서 해야하니 핸드폰으로 해주셔야합니다!)




GD카드 발급대상 수량에 관한 내용들인데


일반적으로 카드 종류는 체크카드이고 교통카드 가능합니다


선착순 10만명 한정이고 만 19세이상의 개인만 가능!


연회비는 따로 없으니 걱정없이 신청하셔도 됩니다


(저도 혹시나 연회비 나오는거 아닌가 찾아봤습니다)


지디가 쓰는 블랙카드가 연회비가 100만원인가 했었던거로 기억합니다




위에 Google Play 누르면 


플레이스토어로 연결이 되는데요 여기서


IBK 휙 계좌개설 어플을 다운받으시고 지디카드 신청하고


하라는데로 쭉 따라하면 됩니다


신분증(운전면허증) + 통장 필요합니다!




발급신청 끝나면 이렇게 문자가 하나 오더라구요!


저도 방금 신청했습니다


이 글 쓰는 현재시간이 8시56분인데 8시 30분쯤 신청했어요!



가장 중요한 GD 지디카드 혜택인데요


멜론할인 스타벅스 20%할인,쇼핑몰할인


대중교통할인 이체수수료면제 등등있는데요



아마 혜택은 신용카드에 비해서는 적겠지만


혜택 보단 지디가 만든 한정판 카드에 의미를 두어야겠죠!




지드래곤 입대기념 가족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보니까 입대하는 일반 가정집 아들 느낌이네요ㅎㅎ




아무쪼록 몸 건강히 군생활 하다 전역했으면 좋겠네요


빅뱅 첫 현역입대인데 요즘 아이돌들 현역으로 입대하는 경우 별로 없는데


가장 높은 위치에 있는 셀럽이 현역으로 입대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food-graphy.tistory.com

+ Recent posts